본문 바로가기

개통후기

비영리 법인 국가기관, 보건소 법인폰 개통후기


오늘은 비영리 법인및 단체, 국가기관 에 속한 보건소의  법인폰 개통후기에 대해 남겨보고자 합니다.

저희쪽으로 꾸준히 개통하시는 경기도 쪽 보건소가 있습니다.

보건소는 비영리 단체 법인으로서,  일반적인 매장에 가서 개통하는게 조금은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개통 가능 회선을 늘리는것도 일반 대리점및 매장에서는 불편하고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모두네트웍스에서는 편하게 쉽게  비대면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구 보건소 개통후기

보건소 개통 절차 

보건소는 비영리 단체이기 때문에, 일반 법인처럼 법인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대신 고유번호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가기관 비영리 단체 필요서류

필요서류를 말씀드리면,  해당하는 비영리단체의 *대표자님이 직접  법인 핸드폰을 신청 하실것이면 고유번호증, 대표자님 신분증이필요합니다.

*직원이 대신 법인폰을 신청하실것이면 고유번호증, 위임장, 대리인신분증,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or사원증 이 필요합니다. 재직증명서와 사원증은  해당법인의 직원을 증명하기위한 증명서입니다. 구비서류를 준비하셔서, 비대면으로 진행하실것이면, 저희쪽 메일로 주시면됩니다.


비대면개통절차는 이렇습니다.


저희랑 유선이나 카카오톡상담으로 받으신후, 견적서를 받으시면 진행을 원하시면,  위 구비서류를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저희가 기기를 바로 보건소를 보내드립니다. 그러면 기기만 받고, 유심을 넣어서 전원만 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비서류는 어짜피 필요서류라서, 꼭 필요한 부분 이고요. 구비서류만 잘 갖쳐주시면 너무나 편하게 비대면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보건소,개통가능회선수 증설

보건소는 비영리 단체이지만, 국가기관에 속해있는 신용이 있는 단체로서 개통 가능회선수 증설이 바로 가능합니다. 그날 통신사 전산 컨디션에 따라 다르지만, 빠르면 오전에 개통증설을 해놓으면, 오후에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보건소는 일반법인과 다르게, 법인번호가 있는게 아니라, 대표자의 주민번호로 되어 있고, 개통 가능 회선수가 현금 개통만 가능하고, 할부 개통은 불가능 합니다. 현금 개통만 가능 하다는것은 , 일시불로 보건소에서 현금을 주셔서, 개통을 하시거나 저희가 무료폰을 만들어 드려서, 개통을 진행을 해드려야 합니다. 무료폰 이라는것은 할부원금 0원이 되는 폰입니다.

첫 보건소에서 개통시, 개통가능회선수가 2대만 나왔는데요, 간단한 증설을 통해서, 필요할때마다 1대씩 1대씩 개통 가능 회선수를 늘렸습니다. 이번에도 1대를 증설하고  개통하시고, 며칠뒤, 업무가 바쁘셔서 또 1대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바로 개통가능회선수를  증설하고, 기기를 유심과 같이 , 사은품과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보건소에 선택한 갤럭시 a32 스펙과 핸드폰사진


이번에 보건소에서 선택한 모델은 갤럭시 a32모델입니다.  갤럭시 a시리즈 중엔 법인핸드폰으로  개통이 가능한 모델로서  갤럭시a12모델과 갤럭시  a32 가있는데요, 이번에 보건소는 전화뿐만 아니라,   어플사용도 많이하기에 갤럭시 a12보다 조금 더 나은 갤럭시 a32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사진스펙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장메모리도 64g이며, 외장메모리 1테라를 가지고 있고배터리도 5000mah로서, 오래오래 사용해도 배터리때문에, 핸드폰 교체 고민이 없을정도로 든든한 배터리 스펙과 하드웨어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무용으로만 사용하시면 충분한 스펙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견적서

갤럭시 a32 모델은 출고가 374000원으로 공시지원금 기준, 24개월 약정기준 선택하셔서, 할부원금 0원으로 개통 진행 해드렷습니다. 올래 할부원금0원의 기기는 아니지만, 공시지원금 할인과 모두네트웍스의 추가할인으로 인해서 , 할부원금 0원이 가능 하신겁니다. 사용하는 요금이 44000원이면 44000원은 부가세 포함가격입니다!


기기값을 할인해드리고, 기기값할인을 해드림으로서, 요금을 저렴하게 해드리는게 저희 모두네트웍스의 가장큰 장점 입니다!

 

2대 진행하셔서 각각 요금제는 44000원요금제, 49000원 요금제를 선택하셨는데요. 44000원차와 49000원요금제의 차이는 데이터의 차이 입니다. 44000원은 데이터가 2.5g 사용후 느리속도가 400kbps이지만 49000원 요금제는 데이터가 3,5g후 느린속도 1mps속도 까지 올라가서 5000원차이로 빠른데이터도 1g 주며, 느린속도도 2.5배가 빠릅니다~


모두네트웍스는 비영리단체의 국가기관등 여러가지 단체의  법인폰을 편하게 간단하게 개통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당연히 대한 민국 N0.1입니다.
자세한 개통절차와 법인폰서류 문의사항은 사이트 확인 부탁드려요

'개통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a21 무료법인폰 비대면개통 후기  (0) 202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