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법인폰 정보

아이폰 13미니 법인폰 스펙정리

아이폰 13미니 법인폰 스펙정리

안녕하세요! 모두네트웍스입니다.
요즘 괜찮은 법인폰 알아보고 싶은데 번거로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폰 13미니 법인폰 스펙정리 해보았습니다.
스펙 좋은 법인용폰 찾으시는 분들은 살펴봐주세요^!^

추천모델 외에도 법인핸드폰구매장점법인핸드폰구매전체크사항도 확인해보세요

 


▶ 다양한 색상

13미니 아이폰은 미드나이트 / 스타라이트 / 레드 / 핑크 / 블루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다채로운 컬러의 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 있어 재고상황에 따라 원하셨던 색으로 법인폰개통 가능합니다.


 견고한 디자인

항공우주급 등급 소재인 알류미늄 재질로 만들어져 군데군데 전면 부분이 견고한 탄탄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플랫 엣지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몰입감 넘치는 슈퍼레티나 XDR OLED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공하고,
어떠한 스마트폰 글래스보다 튼튼한 세락믹쉴드로 제작되었습니다.


 특징 장점

손목에 무리가 덜 가게끔 가벼운 140g 무게로 무겁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UREDEPTH카메라와 A15바이오닉이 적용되어 훌륭한 FACE ID 보안기능을 지원합니다. 전작 아이폰 모델 대비하여 배터리 용량이 더욱 길어진 덕분에, 배터리를 1.5시간 가량 더 길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업무폰으로 이용되고 있는 법인폰의 특성을 따져볼 때 조건이 나쁘지 않은 스마트폰입니다. 방수방진 기능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물에 닿아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28gb용량부터 출시된 13미니는 많은 서류 문서파일들을 저장하기에도 편리한 모델입니다.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어 있어 동영상과 사진등을 보관하실 때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카메라 기능

많은 부분을 담기위해 뒤로 물러서던 시절은 지났습니다. 울트라와이드 카메라 기능을 이용하여 이제는 멀리서 찍지 않아도 많은 부분을 사진에 담아낼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알아서 초점을 전환하는 시네마틱 기능으로 영화 느낌의 장면 연출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적용된 광학이미지 흔들림 보정기능, 센서시프트를 적용하여 흔들림이 많은 상황에도 사진을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톤 다운 기능과 색감 기능이 좋은 스마트폰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주변 색감을 잘 살려줍니다.


 스펙

os버전은 ios15 버전이며, a15바이오닉 칩 cpu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슈퍼레티나XDR,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크기 5.4인치의 화면을 이루고 있으며, 12MP초광각+12MP광각 후면 카메라와 12MP 전면카메라로 카메라 기능도 뛰어납니다. 4GB RAM과  128GB부터 다양한 내장메모리 용량, 일체형 2,406MAH용량의 배터리가 적용된 법인폰모델입니다. 13미니 아이폰은 유십삽입용 핀과 C TO 8 케이블, 간단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필름부착은 되어 있지 않은채로 출고되는 휴대폰이라서 개통할 때 필름부착 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법인폰모델중에 짧게 스펙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업무용 핸드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