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법인폰 정보

법인핸드폰 본인인증 불가 시 해결방안

법인핸드폰 본인인증 불가 시 해결방안

법인업무폰 개통 전문 모두네트웍스입니다 -*
오늘은 법인핸드폰 본인인증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법인핸드폰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1. 휴대폰 본인인증을 시도해도 계속 실패할 때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할 때에 기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모바일이 아닌 PC로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2.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인증이 안 되는 경우

본인인증 서비스 가입 시 등록했던 개인정보와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정보가 불일치하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는데요.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정보를 다시 입력하여 인증을 시도해주세요.

3.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다음, 네이버 등의 사이트에서 본인인증을 시도할 경우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URL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수신 받은 링크 주소에 접속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4.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한 후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비밀번호를 5회 잘못 입력했을 때에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타인 부정사용 방지 목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초기화 하는 것이 불가하여
직영점으로 내방을 해주셔야 초기화가 가능하지만,
법인폰을 개통했던 대리점으로 방문해주시면 초기화 진행도 도와드립니다.

5. 비밀번호 유효시간이 지난 경우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은 문자가 발송된 시점에서 5분 이후까지 유효하며,
인증번호는 3분에서 분까지 유효하기 때문에,
유효시간을 확인하시면서 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오늘 법인폰 본인인증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때 해결방안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나 법인핸드폰 관련 사항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모두네트웍스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